성공을 부르는 LOOK, 탐나는룩

문화일반 / 강루비 기자 / 2019-08-19 11:10:15
  • 카카오톡 보내기
>성공을 부르는 비결, 탐나는룩
>직장인들의 고민 오피스룩
>민폐 하객을 피하는 방법 하객룩
>성공확률을 높이는 소개팅룩

▶성공을 부르는 LOOK, 탐나는룩
TMI방송은 지난 25일 TOP나는LOOK 첫 촬영을 마쳤다. TOP나는

 
 

LOOK은 T(time), O(occasion), P(place)로 시간, 장소, 그리고 상황에 맞는 옷을 연출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상황에 맞는 ‘룩(look)’의 트렌드와 유래를 소개한다. 더불어룩에 맞는 소품(가방, 구두 ,악세서리)을 센스있게 매치하여 성공을 부르는 룩을 완성한다. 그리고 성공을 부르는 룩에는 일뿐만 아니라 사랑까지도 성공을 시킬수 있도록 탐나는룩은 매화 다양한 룩을 소개한다, 두 아나운서의 ‘룩’에 관한 소개, 에피소드까지 알려준다. 진행자는 강루비 아나운서, 그리고 박혜진아나운서로 진행됬다.

 

▲ 직장인들의 오피스룩
▶직장인들의 출근룩 고민 오피스룩
직장인들의 스트레스 중 하나인 출근할 때 입는 출근룩을 TMI방송에서 탐나는룩이 첫1화에서 오피스룩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보수적인 회사와 개방적인 회사의 옷스타일까지도 알려준다. 매일 출근하는 옷을 입을 때 우리회사, 그리고 우리 팀원들과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옷을 입어야 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체형별 오피스룩과 그에 맞는 악세사리, 헤어스타일까지 낱낱이 파헤친다.
체형별 오피스룩에는 마른사람, 상체가 살이 찐사람, 하제에 살이 있는사람과 키큰사람과 키작은사람까지 자세하게 알려주고 악세사리 또한 체형에 맞게 설명해 준다. 헤어스타일은 사람들마다의 얼굴형에 따라 달라지는 스타일을 자세히 알려준다.  

 

▲ 하객룩의 정석과 민폐하객 피하는법
▶민폐하객을 피하는 방법
직장인들의 패션고민까지 해결해주는 TOP나는LOOK 2화는 민폐 하객을 피하는방법 하객룩을 소개했다. 사회초년생인 강루비 아나운서와, 7년차 직장인인 박혜진아나운서가 전해주는 성공을 부르는 하객룩 패션이야기~! 직장을 다니기 시작할 때 모든 직장인들의 고민인 상사, 직장동료의 결혼식때 입을 하객룩에 대해서 설명했다.
하객룩의 정석과 입지 말아야하는 하객룩을 비교하면서 두아나운서의 패션을 진단하는 촬영을 했다. 또한 스몰웨딩과 빅웨딩의 차이점을 설명하며 각 다른 하객룩의 예시도 보여주었다. 결혼식의 하객 에티켓까지 설명해주며 직장경험 7년차인 박혜진 아나운서의 경험담을 예시로 알려주었다.
두 번째로는 하객룩에 맞는 헤어와 악세사리, 가방을 연출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하객룩의 악세사리는 너무 튀지 않게 하며 스와로브스키가 들어간 제품은 피해야한다고 말했다. 또한 헤어는 머리길이에 따라 네추럴 웨이브 헤어, 로우 포니테일, 볼륨 스트레이트에대해 설명했다. 마지막으로는 상황에 맞게 관계에 맞게 가방스타일까지 낱낱이 알려준다.  


▶성공확률을 높이는 소개팅룩
일 뿐만 아니라 사랑까지도 성공을 시킬수 있도록 탐나는 룩은 3화에서 소개팅룩을 설명했다 이번 소개팅룩은 새로운 게스트 배우신성환씨와 TMI방송국의 김예슬 아나운서가 함께했다. 배우 신성환씨는 SBS에서 방영중인 드라마 내 테리우스부터 뮤지컬, 영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계시는 차세대 배우다. 이번 소개팅룩에서는 스타일과 에티켓에 대해서 소개했다. 평소 사람들이 생각하는 소개팅룩에대해 O,X쇼로 각자의 생각을 들어보는시간과 본인만의 소개팅 성공확률을 높이는 팁까지 알아보는 시간이였다. 성공을 부르는 패션 그리고 사랑까지 성공하기 위해 강루비 아나운서과 박혜진 아나운서는 매주 색다르고 다양한 패션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강루비아나운서, 박혜진 아나운서/기사>

일요저널 / 강루비 기자 tlsqlfnql00@naver.com

 

[ⓒ 일요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