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아나운서 뷰티체험 프로, ’겟잇-아나뷰티‘ 제작 예고

문화일반 / 채서연 기자 / 2019-08-26 18:41:59
  • 카카오톡 보내기
TMI TV`미사랑성형외과, 뷰티프로그램 제작 관련 업무협약

TMI방송국은 지난 8월 23일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에 위치한 미사랑성형외과(대표원장 심형곤)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여 현직 아나운서가 직접 경험하고 리뷰하는 ’겟잇-아나뷰티(가제)‘ 프로그램 제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 날 업무협약식에서는 TMI 방송국 관계자로 채서연 국장, 이경연 아나운서, 강루비 아나운서, 김묘정 아나운서, 추지연 아나운서가 참가하였으며 뷰티프로그램 제작`개발 지원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협약에 따라 TMI 방송국은 현직 아나운서들이 선호하는 한국 뷰티 문화를 대중에게 알려주고 수많은 뷰티 문화를 아나운서들이 직접 체험하고 옥석을 가려내는 뷰티전문 프로그램 제작에 나선다.

미사랑성형외과 심형곤 대표원장은 “미스코리아 심사위원 출신이자 성형외과 원장으로써 한국의 美에 대해 잘 안다고 생각한다”라며 “현직 아나운서들이 체험하는 뷰티 문화를 적극 지원하여 대중들이 잘못 알고 있는 뷰티 상식을 제대로 바로 잡고 싶다”라고 설명하며 TMI TV와 업무협약하는 소감에 대해 밝혔다.

TMI 방송국 채서연 국장은 “방송국 현직 아나운서들이 방송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인스타나 브이로그 등 개인 SNS를 통해 일상 뷰티 패턴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주기 때문에 색다른 뷰티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겟잇-아나뷰티‘ 프로그램 제작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특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TMI아나운서는 각자 독특한 이력이 있어 화제다. 김묘정 아나운서는 아이돌 출신이자 인스타 팔로워 5만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경연 아나운서는 아나운서가 되기 전 성형외과 근무 경험이 있는 뉴스 앵커이다. 추지연 아나운서는 컬럼비아대학 출신의 영어전문 아나운서이며 강루비 아나운서는 어머니, 이모 등이 미스코리아 출신이 많은 집안이면서 대한항공 승무원 출신 재원이다.

한편, KT올레TV 802번 채널 ’겟잇-아나뷰티‘ 및 TMI TV 현직 아나운서들의 개인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인스타는 9월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 일요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