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제주-오사카 노선 't나는 여행단' 10기 모집

여행/레져 / 김지민 / 2017-06-21 10:56:44
  • 카카오톡 보내기
▲ 티웨이항공이 새롭게 취항하는 제주-오사카 노선을 기념해 't(티)나는 여행단‘ 10기를 모집한다. (사진=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일요주간=김지민 기자] 티웨이항공이 새롭게 취항하는 제주-오사카 노선을 기념해 't(티)나는 여행단‘ 10기를 모집한다.

이번 여행단 모집 인원은 2명으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만 19세 이상 남녀 중 여행 관련 콘텐츠를 많이 올리는 블로거 중에서 선정된다. 이들은 티웨이항공으로부터 해당 여행지의 왕복 항공권과 소정의 경비를 지원받아 활동하게 된다.

't나는 여행단' 10기는 오사카 관련 여행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는 ‘알리미’ 역할을 담당한다. 모집기간은 6월 20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다.

지원방법은 티웨이 항공 페이스북과 해당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해당 게시글을 본인 페이스북 및 블로그에 전체공개로 공유한 후, 해당 게시글 댓글에 공유된 포스팅의 URL주소를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5일 티웨이항공 페이스북을 통해 이루어진다.

여행단에게는 여행기, 티웨이항공 노선 탑승기, 티웨이항공 내 호텔 예약 사이트 예매방법 등 여행 관련 정보에 대한 포스팅 미션이 주어진다. 포스팅은 오사카의 랜드마크, 풍경, 먹거리 등 오사카 여행정보를 조금 더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수 있는 사진과 정보 위주로 작성하면 된다.

이들 여행일정은 3박 4일로, 출국은 7월 16일~19일 제주출발 운항 스케줄 중 하나, 귀국은 7월 19~22일 오사카 출발 운항 스케줄 중에서 하나를 택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여행단 모집에 대해 "제주는 제주대로, 오사카는 오사카대로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여행 계획을 잡을 수 있다"면서 "‘t나는 여행단’이 전하는 알찬 정보를 통해 오사카 여행의 알찬 정보를 얻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웨이항공 제주-오사카 신규 노선은 오는 30일부터 취항한다.

[ⓒ 일요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